
왤케 쓸데없이 비장해...
근데 시장 분석과 수급 해부 능력은 자신이 있다 이거냐? 그것도 클로드가 잘하는거 같은데...

왤케 쓸데없이 비장해...
근데 시장 분석과 수급 해부 능력은 자신이 있다 이거냐? 그것도 클로드가 잘하는거 같은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273 | 잡담 | 뒤에 현차 광고땜에 두배로 빡치네 | 11:35 | 4 |
| 823272 | 잡담 | 하닉 당장 300 될거 같았던게 이제 벌써 일주일전이네 | 11:35 | 20 |
| 823271 | 잡담 | 홍명보가 주식이었으면 걍 상폐해라 | 11:34 | 14 |
| 823270 | 잡담 | 한전 단가 볼때 마다 웃음만 나와 | 11:34 | 35 |
| 823269 | 스퀘어 | 외국인 / 기관 매매상위 종목 4 | 11:34 | 189 |
| 823268 | 잡담 | 코스닥 신규유입일거야 물타는건 거의 불가능임 7 | 11:34 | 117 |
| 823267 | 잡담 | ㅇㅈㅅ 시원하게 올라가는적이없음 | 11:34 | 23 |
| 823266 | 잡담 | 서진 미치겠네 | 11:34 | 12 |
| 823265 | 잡담 | 이터닉스 덬들 있나요? | 11:33 | 13 |
| 823264 | 잡담 | 세력들 축구보러갔냐 2 | 11:33 | 111 |
| 823263 | 잡담 | 예수금 남은걸로 하닉1주를 살까 삼전기 1주 물을 탈까 ㅠㅠ 4 | 11:33 | 81 |
| 823262 | 잡담 | 이노텍 이새끼 어카지 1 | 11:32 | 49 |
| 823261 | 잡담 | 축구노잼이라 틀어놓고 하닉단타침 | 11:32 | 71 |
| 823260 | 잡담 | 하닉 270이라 걍 가만히 하는즹 2 | 11:31 | 268 |
| 823259 | 잡담 | 하락장때 입벌리고 지정가 잡아야 2 | 11:31 | 186 |
| 823258 | 잡담 | ㅇㅈㅅ 띵보는 헤엄쳐와라 1 | 11:31 | 37 |
| 823257 | 잡담 | 하닉 삼전기 효중 다 물린 사람 없니 | 11:31 | 35 |
| 823256 | 잡담 | ㅇㅈㅅ 지면 탈락이야? 5 | 11:31 | 330 |
| 823255 | 잡담 | -25 -18 -14 -10 -35 -14 1 | 11:31 | 117 |
| 823254 | 잡담 | 저렇게 빚 내서 고점에 들어가니까 왜 전고를 못 찍냐 화를 내지 2 | 11:31 | 1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