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나도 사고싶었고
잡담 현차가 그나마 도화살 있어서 이정도 버티는거지 아니면 더 내렸겠지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 00:05 | 8,1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81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521 | 잡담 | 하닉 2시에 290 찍어라 진짜 | 12:54 | 11 |
| 823520 | 잡담 | 우주 꿈과희망있는 섹터 아니었나??ㅋㅋㅋㅋㅋ | 12:54 | 12 |
| 823519 | 잡담 | 코스닥도 코스닥이지만 코스피도 그닥? | 12:54 | 11 |
| 823518 | 잡담 | 상반기 수익률 너네 어케돼? 4 | 12:53 | 49 |
| 823517 | 잡담 | 스퀘어 욕하고 싶다 나 욕심 안부릴테니 좀만 올라줘 | 12:53 | 12 |
| 823516 | 잡담 | 헐 뭐야 이터닉스 상침?? 2 | 12:53 | 60 |
| 823515 | 잡담 | ㅁㅊ 이터닉스 상쳤네??? | 12:53 | 34 |
| 823514 | 잡담 | 이터닉스 상침 | 12:53 | 193 |
| 823513 | 잡담 | 오 이터닉스 상한가에 걸어놨는데 탈출 1 | 12:53 | 60 |
| 823512 | 잡담 | 숨김 첨해봐 1 | 12:53 | 59 |
| 823511 | 잡담 | 하닉 230대 다시 갈까 6 | 12:52 | 148 |
| 823510 | 잡담 | 백수덬 오늘 단타 4 | 12:52 | 190 |
| 823509 | 잡담 | 만두새끼 미친듯ㅎㅎㅎㅎㅎㅎ 2 | 12:51 | 102 |
| 823508 | 잡담 | 삼전기 믿음으로 계속 가지고있긴한대 영 힘을 못쓰네 | 12:51 | 26 |
| 823507 | 잡담 | 삼전기 내일 2 | 12:51 | 246 |
| 823506 | 잡담 | 미장 어제 RAM 하나 사고 잤는데 수익률20퍼 뭐냐 2 | 12:51 | 74 |
| 823505 | 잡담 | 코스닥 주주덬들아.. 나 지금 개별주 죄다 -30~60퍼야........ 6 | 12:50 | 122 |
| 823504 | 잡담 | 오늘 단타 2 | 12:50 | 234 |
| 823503 | 잡담 | 너네 요즘 이거 안해줘서 내 주식 떨어지나봐 5 | 12:50 | 233 |
| 823502 | 잡담 | 난 플마영도 너무 부러움 | 12:50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