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오른다고 믿으면 1년이상 갖고있어야 돈이 좀 되는거 같음.. 이래서 시간을 투자해야한다고 그러나봄
잡담 평균 주식 보유기간 되게 짧던데ㅋㅋ 대부분이 1주 안에 다시 파는 걸로 앎
2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확실히 오른다고 믿으면 1년이상 갖고있어야 돈이 좀 되는거 같음.. 이래서 시간을 투자해야한다고 그러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