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인용이고 출퇴근위주 + 1년에 3,4번 차박
이거 말고는 지방갈때 외에 고속도로 x
특별한 일 없으면 지방 잘 안가
다 시내주행에 80프로 이상이 출퇴근용이긴 해
원래 ev5를 계약해놨는데 차가 너무 안나와ㅜ
근데 캐스퍼 기획전에 딱 맘에드는 차가 나왔어
캐스퍼를 사면 일시불+1000만원 주식 가능...
ev5를 사면 시드 한푼도 못늘리구
차 사면 고장날때까지 타는 편이라
5년안에 교체 예정은 없어. 쭉 1인용으로 쓸거고
근데 내가 키가 좀 크거든 ㅠ
캐스퍼 사면 후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