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한지 얼마 안됐는데 오늘 갑자기 알람으로 내 주식을 빌려줬대 샌래 1주 ㅋㅋ 그리고 0.1달러인가 수수료로 준다는데 그냥 냅두면되는거야? 설정을 끌수도있는데 다들 이거 걍 냅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