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들도 좀 오르면 좋겠어 - 그러려면 삼하가 좀 눌려야해 - 근데 걔네 눌리면 코스피에 영향있는거자나 - 그럼 다른애들도 덩달아 내려가자나 - 아니 그럼 어쩌라고!!! 의 뫼비우스의 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