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이닉스가 갑자기 무너지면 주식시장에 분배되었어야 할 투자금이 그만큼 사라지는 거잖아... 문득 무섭다. 그렇게 삭제된 돈은 대개 외국으로 나가는 거고... 너무 기형적인데, 왜 ETF까지 만들어서 부추긴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