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건 벌어들인 돈만이니깐 우리가 수입도 하고 심지어 수출한 금액 중에 40퍼 정도는 달러로 보관한단말이야
기업들도 나중에 원재료 사오고 해외 투자도 하고 그러니깐
환율 노답인게 이해가 가는 대목임 ㅠㅠ 이러니 내려갈 생각을 못하지
이번달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어 그냥 돈이 미친듯이 빠져나감
저건 벌어들인 돈만이니깐 우리가 수입도 하고 심지어 수출한 금액 중에 40퍼 정도는 달러로 보관한단말이야
기업들도 나중에 원재료 사오고 해외 투자도 하고 그러니깐
환율 노답인게 이해가 가는 대목임 ㅠㅠ 이러니 내려갈 생각을 못하지
이번달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어 그냥 돈이 미친듯이 빠져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