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에 팔란 사고 25년에 삼하, 샌디, 마이크론 산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일까 https://theqoo.net/stock/4256438852 무명의 더쿠 | 09:14 | 조회 수 279 나도 24년부터 주식했는데 그때 팔란 살 생각 못함... 당연히 작년에도 반도체 살 생각? 안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