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죄책감없이 하는중 실적도 나오고 안망할 회사 1,2위 기업이니 물려도 나중에 살려주겠지 하는 심정이라 더 과감하게 빚투나 레버리지도 하는거 같음
잡담 보통 도박장 열리는건 코인이나 그래도 좀 작은 기업으로 주식에서 열렸는데 대기업 그것도 시총 1,2위로 열리니
7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국민이 죄책감없이 하는중 실적도 나오고 안망할 회사 1,2위 기업이니 물려도 나중에 살려주겠지 하는 심정이라 더 과감하게 빚투나 레버리지도 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