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회사에서 진상한테 당해서 질질짜고 일어났는데오늘 마크롱 보고 불장 기대감 나오니까 기분 좀 좋아졌어 락장도 걷정하느라 주식생각만 하고 ㅋㅋㅋ괜히 이별하면 주식하라는 게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