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진짜 수급원툴인 종목이 대부분인데 https://theqoo.net/stock/4256496917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261 그거 다 삼하가 빨아가니.. 굳이 리스크는 크면서 리턴은 작은 코스닥을 할 이유가 1도 없음 코스피 대형주야 저점 매수라도 들어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