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해서 작전주에 돈넣으라는 리딩방이랑 뭔차이야
안그래도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 많은데 자기네들이 쓰는 가벼운글에 얼만큼의 여파가 있는지 모르는거같음
그렇게 좋으면 혼자 조용히 해 제발
빚없이 벌었다고 하는글에나 좋은 소리 달리지 빚내서 수익냈어 하면 여기선 좋은소리 못들어
선동해서 작전주에 돈넣으라는 리딩방이랑 뭔차이야
안그래도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 많은데 자기네들이 쓰는 가벼운글에 얼만큼의 여파가 있는지 모르는거같음
그렇게 좋으면 혼자 조용히 해 제발
빚없이 벌었다고 하는글에나 좋은 소리 달리지 빚내서 수익냈어 하면 여기선 좋은소리 못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