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때문에 외인들 계속 빠질거같아서
오후에 기관들+연기금 차익실현 때문에 빠질때
그때 사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예전 실적발표 잘나오고나서도 오전에 상승장이다가
오후에 확 줄어버린경우가 많아서 어차피
개미들은 오전에 전부 몰려서 가격 겁나 비쌀거같음ㅋㅋㅋ
투신자판하세용
오후에 기관들+연기금 차익실현 때문에 빠질때
그때 사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예전 실적발표 잘나오고나서도 오전에 상승장이다가
오후에 확 줄어버린경우가 많아서 어차피
개미들은 오전에 전부 몰려서 가격 겁나 비쌀거같음ㅋㅋㅋ
투신자판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