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슨피 나스닥 사는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6398435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318 일어나서 주방부터 켰는데 카리나랑 윈터는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마이크론이 대단히 감동적인 어닝콜한건 파악했음 ㅇㅇ오늘 isa 계좌에서 슨피 나스닥 필반 이렇게 3개 정도 들어가는거 어떨거 같음? 예수금 천 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