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빚투 학습되는거 최악인데 https://theqoo.net/stock/4256398302 무명의 더쿠 | 08:23 | 조회 수 209 삼하없어서 그러는거냐고 댓 달릴까봐 미리 평단씀 삼 16 하 57임사이드카 뜨고 빚내서 사고 빠르면 하루만에 바로 수익먹고 이거 진심 최악같음 길게 횡보도 좀 하고 그래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