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표현해드릴지 잘 모르겠어
작년에 지금처럼 불장되기 전에 주식하라고
이것저것 조언해주신 그분 덕분에 적절하게 시작해서
자산이 좀 늘었어
항상 너무 고마운데 뭐라도 선물해드려도 괜찮을까
드릴 땐 그냥 다른 이유로 드릴까 해
어떻게 표현해드릴지 잘 모르겠어
작년에 지금처럼 불장되기 전에 주식하라고
이것저것 조언해주신 그분 덕분에 적절하게 시작해서
자산이 좀 늘었어
항상 너무 고마운데 뭐라도 선물해드려도 괜찮을까
드릴 땐 그냥 다른 이유로 드릴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