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밖에 없지만 200넘었을 때 팔았다가 다시 200 초반에 줍고 그 이후로 영원히 매도 타이밍을 못 잡고 반려주로 안고 가는 중
잡담 하닉 80층에서 사서 팔지 못하고 강제 반려주행
4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주밖에 없지만 200넘었을 때 팔았다가 다시 200 초반에 줍고 그 이후로 영원히 매도 타이밍을 못 잡고 반려주로 안고 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