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부터 주식 시작해서 etf 위주로 소소하게 투자하다가 주방 접하면서 어닝콜,실적발표같은 용어부터 샌디,마이크론같은 미장 주도주도 알아갔어.주방덬들이 올려주는 정보 가지고 장투 이외에 개별주 단타도 시작하면서 2월에 200 실현손익찍고 점차 늘어서 지난달 800,이번달 실현손익 1100 넘었어 ㅜㅜ

주식 공부한 적 없고 주방에서 얻은 정보로 이렇게 수익얻은거야.반도체 사이클 성황이라 내 실력이 아닌 운 덕분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정보 공유해주는 덬들한테 고마움 표현하고싶다 ㅠ 다같이 부자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