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없는 덬들아 우리 어떡함?(우울주의) https://theqoo.net/stock/4256352140 무명의 더쿠 | 05:52 | 조회 수 475 난 뒤늦게라도 반도체 매수해보려고 했는데 기회 다 놓친듯 그동안 물려있는게 넘 많아서... 손절하기까지 용기가 필요했어근데 예수금 마련하면 뭐함 살 수 있는게 없어주식 관둘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