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하나는 성공한거 같고 하나는 별론듯 ㅋㅋ https://theqoo.net/stock/4256350152 무명의 더쿠 | 05:35 | 조회 수 282 시총 뒤집히던날 삼전 35에서 팔고 다음날 다시 사고 하닉 들어갔는데ㅌㅌ하닉 기다렸다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데 아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