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얼마에 걸어놨어? https://theqoo.net/stock/4256391949 무명의 더쿠 | 08:13 | 조회 수 85 어제 일하느라 타이밍 놓치고 지금 들어갈까하는데 본장 봐야하나... 프장이 젤 쌀거 같기도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