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로픽하고 투자계약도 했고..
일주일 동안은 하락세 타거나 횡보해도 결국에는 메모리 공급부족으로 계속해서 성장해갈거같은데...
하지만 고점에 팔아서 남기고 다시 저점에 들어가지 못해서 문제지...하
매도타이밍 잡기가 너무 어렵다
앤트로픽하고 투자계약도 했고..
일주일 동안은 하락세 타거나 횡보해도 결국에는 메모리 공급부족으로 계속해서 성장해갈거같은데...
하지만 고점에 팔아서 남기고 다시 저점에 들어가지 못해서 문제지...하
매도타이밍 잡기가 너무 어렵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