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인내심이라는건가
사실 내가 내종목 안샀다고 그 오른 종목에 타있을거라는 보장도 없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괜히 나만 제자리 혹은 하락하는거 같아서
속이 너무 쓰리구 힘들다ㅠㅠㅋㅋ
존버하면 오를 주식 같아서 기다리긴 할건데
마이너스는 괜찮은데 오르는 애들 보는게 넘 힘들어 ㅋㅋㅋ ㅠㅠ
그게 인내심이라는건가
사실 내가 내종목 안샀다고 그 오른 종목에 타있을거라는 보장도 없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괜히 나만 제자리 혹은 하락하는거 같아서
속이 너무 쓰리구 힘들다ㅠㅠㅋㅋ
존버하면 오를 주식 같아서 기다리긴 할건데
마이너스는 괜찮은데 오르는 애들 보는게 넘 힘들어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