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삼하 실적도 잘 나오는 것 이상의 개큰감동이 줘야되는 거야? https://theqoo.net/stock/42561693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0 미장 반도체들은 실발 때마다 그런 말 나오는 데 삼하는 어떤가 해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