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장투하는건 어떻게 생각해? https://theqoo.net/stock/4256018749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92 하닉 있는데 시드 작아서 하닉 스퀘어 고민하다가 스퀘어 1개 처음 샀거든평단 182인데 하닉 계속 들고있을거라 스퀘어도 같이 가져하려고하는데 여기 검색해보니까 스퀘어는 장투용은 아니라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