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있는데 시드 작아서 하닉 스퀘어 고민하다가 스퀘어 1개 처음 샀거든
평단 182인데 하닉 계속 들고있을거라 스퀘어도 같이 가져하려고하는데 여기 검색해보니까 스퀘어는 장투용은 아니라고해서..
평단 182인데 하닉 계속 들고있을거라 스퀘어도 같이 가져하려고하는데 여기 검색해보니까 스퀘어는 장투용은 아니라고해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0 | 06.22 | 35,8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48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20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618 | 잡담 | 나 왜 무섭지 ㅋㅋㅋ큐ㅠㅠ | 22:19 | 43 |
| 820617 | 잡담 | 테슬라 500에 팔려고 했던 사람들 얼마나 억울할까 1 | 22:19 | 59 |
| 820616 | 잡담 | 크롱이 실발만 아니었어도 다 줍고싶은 가격인데 | 22:19 | 43 |
| 820615 | 잡담 | 낼 오전에 축구봐야되는데 국장 좀 닫자 3 | 22:18 | 88 |
| 820614 | 잡담 | 환율 1550.65 6 | 22:17 | 241 |
| 820613 | 잡담 | 미국금리 -> 미장 -> 국장 이렇게 영향 받음? 1 | 22:17 | 54 |
| 820612 | 잡담 | 미장 오늘도 안봐야되니 | 22:16 | 58 |
| 820611 | 잡담 | 샌레덬들아 오늘은 샌레 어디다 걸거니 3 | 22:16 | 165 |
| 820610 | 잡담 | 샌레 수익권인데 팔말 고민되네 4 | 22:16 | 105 |
| 820609 | 잡담 | 만약 마이크론 폭포수 쏟아지면 목금 삼하 줍고 | 22:16 | 193 |
| 820608 | 잡담 | 나선 번지하네 1 | 22:15 | 244 |
| 820607 | 잡담 | 금리인상이면 일단 튀어야하는건가 | 22:15 | 98 |
| 820606 | 잡담 | 금투자는 뭘로해? 4 | 22:15 | 159 |
| 820605 | 잡담 | 올해 6월은 어려운 장인 거 맞지? 4 | 22:15 | 233 |
| 820604 | 잡담 | 총수익이 8%이면 그래도 주식 잘한걸까? 6 | 22:15 | 178 |
| 820603 | 잡담 | 샌디 왜 번지하나햇더니 | 22:15 | 338 |
| 820602 | 잡담 | 금 투자 시작한게 제일 후회됨 2 | 22:14 | 302 |
| 820601 | 잡담 | 환율 잡으려면 얼마나 올려야하는거냐 | 22:14 | 45 |
| 820600 | 잡담 | ㄹㅇ 금리인상각이야? | 22:14 | 79 |
| 820599 | 잡담 | 진짜 금리인상각인가 3 | 22:14 | 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