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전에 산건데 첫 주식수익으로 산거였엌ㅋㅋㅋ가죽이 튼튼해서 찢어지지도 않고 겁나 잘쓰고 볼때마다 그때 생각남ㅋㅋ 되게 뿌듯하게 주식으로 벌어서 이런것도 사는구나 하는 기분이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