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들고갈지 말지 고민되는데 진지하게 다시 3n층 안올거같아????? ㅜㅜ 난 대건 자체는 나쁘지 않은 종목이리고 생각은 하는데 전고잠 안올까뵈 걱정돼서... 1-2년 기다릴 자신은 있어...
잡담 진지하게 대건 답없는 주식이야????
44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들고갈지 말지 고민되는데 진지하게 다시 3n층 안올거같아????? ㅜㅜ 난 대건 자체는 나쁘지 않은 종목이리고 생각은 하는데 전고잠 안올까뵈 걱정돼서... 1-2년 기다릴 자신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