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325 찍으면 하닉으로만 딱 1억 벌게 되는데 325까진 가겠지 https://theqoo.net/stock/4255857075 무명의 더쿠 | 19:09 | 조회 수 196 그래서 300 안걸어뒀는데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