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확실히 삼하는 물려도 편안하구나
218 1
2026.06.24 18:24
218 1

아침에 국수만 먹겠다고 스퀘어 단타치러 갔다가 물렸는데

 

(주식하면서 천만원 넘게 마이너스 뜨는거 처음 봄ㅠㅠ)

 

하닉 오르면 얘도 오르는거 머리론 아는데도 무서웠거든

 

그래서 평단 오자마자 만원만 받고 팔고 나오고

 

지금 하닉 들어가서 물려있는데ㅋㅋㅋ

 

냅두면 오르겠지 그냥 편안하다

 

이런거에 익숙해지면 안될거같은데 나중에 나 어떡하냐ㅋ

 

반도체말고 다른 주식들 사팔할 땐 늘 긴장감 가지고

 

시장 주시하면서 공부도 하고 주식 사팔했는데

 

삼하는 공부고 뭐고 그냥 들어가서 냅두면 먹여주니

 

너무 게을러지고 멍청해지는거같아서 걱정됨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6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42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20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496 잡담 주식은 고도의 심리전같아 20:49 4
820495 잡담 토스가 진짜 개부자됐을거같어... 2 20:47 146
820494 잡담 내일 자고 일어나면 좆됏는지 아닌지 알수 있는거네 20:47 47
820493 잡담 토스 수수료 무료 끝나서 원래 쓰던 증권사로 옮기려는데 너무 불편하다.. 20:46 51
820492 잡담 미장은 세금때문에 더 장투 잘되는듯 1 20:46 89
820491 잡담 울고싷다 4 20:46 149
820490 잡담 국내주식 수수료무료 이벤트하는 곳업나요.. 6 20:46 146
820489 잡담 디럄 레버 살꺼? 2 20:45 47
820488 잡담 예금 끝날때마다 주식비중 늘려야지 하는데 2 20:45 41
820487 잡담 혹시 토스수수료 무료 이벤트 지금 계좌 개설해도 되는 거야? 4 20:45 97
820486 잡담 나선 무빙 야랄났네 2 20:44 344
820485 잡담 에탑 몇주샀어? 얼마나 더 살거야? 2 20:44 61
820484 잡담 코스피 그래도 오늘 상승 516 보합 35 하락 367로 마감했네 20:44 34
820483 잡담 아옥스주주들아.. 3 20:43 47
820482 잡담 국내 etf는 거래세가 없어?? 4 20:43 131
820481 잡담 마이너스난거 유배계좌로 모으는거 어떻게 생각해 4 20:42 65
820480 잡담 나만 하닉 올해말까지 횡보할거같니 6 20:41 375
820479 잡담 변동성이 커진다는 건 이제 시장 흔든다는 소리야? 4 20:41 173
820478 잡담 센레 -20% 괜찮을까.. 6 20:41 152
820477 잡담 데센 대장주는 잘가던데 네비우스 20:40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