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8천 들어가있는데 이제 예수금 5천 남음 https://theqoo.net/stock/4255801082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256 마이너스 심해서 슬슬 물 타야 하는데 예수금 다 쓰는게 맞나 그냥 무섭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