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손절 어려워하는 성격이기도 해서
보통은 몇년동안 물타서 탈출하긴 했었거든 물렸던것들...
너네가 보기엔 몇년 기다려도 대건 27층까지 오는거 어려울까? 장이 너무 좋아서 3n까지 갔던거지 원래 대건이 30층 가까이 올 일 없는 종목일지 잘 판단이 안됨 ㅠㅠㅠ
보통은 몇년동안 물타서 탈출하긴 했었거든 물렸던것들...
너네가 보기엔 몇년 기다려도 대건 27층까지 오는거 어려울까? 장이 너무 좋아서 3n까지 갔던거지 원래 대건이 30층 가까이 올 일 없는 종목일지 잘 판단이 안됨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