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까지 손 묶어야지 하고 0주주로 지내다가
프장에 300 봤는데 290언저리까지 내려왔다가 285까지 가는거야
근데 갑자기 오르길래 기회인가? 하고 9시 2분인가 3분에 290에 샀어. 295에 내려야지!!!! 이러고 사자마자 응 280이러고 고속도로 하행선 탐
아직도 물 못 탐ㅋㅋ
마이크론 실발까지 손 묶어야지 하고 0주주로 지내다가
프장에 300 봤는데 290언저리까지 내려왔다가 285까지 가는거야
근데 갑자기 오르길래 기회인가? 하고 9시 2분인가 3분에 290에 샀어. 295에 내려야지!!!! 이러고 사자마자 응 280이러고 고속도로 하행선 탐
아직도 물 못 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