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수익성없다 이러면서 반도체부터 하락장시작되면 안그래도 빅테크 죄다 AI 사업한다고 유상증자하고 전환사채 채권발행하면서 돈 들이붓고 난리났는데 반도체부터 하락장오면 빅테크들도 줄줄이 하락장맞는거 아니야?
그러면 나스닥도 하락장올거고? 글치않나?
AI가 수익성없다 이러면서 반도체부터 하락장시작되면 안그래도 빅테크 죄다 AI 사업한다고 유상증자하고 전환사채 채권발행하면서 돈 들이붓고 난리났는데 반도체부터 하락장오면 빅테크들도 줄줄이 하락장맞는거 아니야?
그러면 나스닥도 하락장올거고? 글치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