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종목에 주식 넣어두고
어디가 오르고 어디가 내리면
오른데서 팔아서 내린데 물타서 탈출하고 그런게 가능할줄 알았거든
막상 해보니까 하락장은 다같이 내려서 돈 묶이고
반도체 올라서 잡주에 물타니까 똥물되어서 더 떨어지고 반도체만 훨훨 날아가더라
개거튼거
어디가 오르고 어디가 내리면
오른데서 팔아서 내린데 물타서 탈출하고 그런게 가능할줄 알았거든
막상 해보니까 하락장은 다같이 내려서 돈 묶이고
반도체 올라서 잡주에 물타니까 똥물되어서 더 떨어지고 반도체만 훨훨 날아가더라
개거튼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