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와르르 흐를땐 눈꼽만치 먹고 익절
삼전 날라가서 38 찍을땐 지금 못타면 나두고 40 갈것 같아서 일단 37에 올라탔다가 하락빔
35밑으로 흐를때 드뎌 추매 기회다 하고 34에 줍줍
신나게 줍는데 어라 33도 옴
오 또 기회다 줍줍
근데 어라 31까지 가네
하 낼도 흐를지 모르니 일단 킵
드뎌 오늘 30 밑으로 가기만 해봐하고 쫌쫌다리로 걸어둠
29.5
29
28.6
28
결국 오늘 강제 손 묶응 ㅋ ㅋㅋ
그래서 내평단은 뭐냐고 352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