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점 찍고 몇프로 빠진담에 파는 편인데 후회를 항상 엄청함ㅠㅠㅠ https://theqoo.net/stock/4255965981 무명의 더쿠 | 20:31 | 조회 수 384 머리에서 못 팔고 항상 가슴팍에서 파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