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던 말던 그냥 이번달 안에는 못빼겠다 기다리는 덬들 있지? https://theqoo.net/stock/4255768362 무명의 더쿠 | 17:47 | 조회 수 245 마끄롱 이후에 떨어져도 못파는거고 올라도 이전만큼 회복은 아닐것 같아서 일단 7월까지는 보고 판단하려고ㅋㅋㅋㅋㅋ나같은 덬들이 더 많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