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자기 의지로 안탄거나 마찬가지임.. 손실 1도 보기 싫어서 ㄹㅇ저점 잡으려하면 삼하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못타ㅜ 다시 떨어져주세요 이러는것도 하닉 300에서 탑승한 사람들이 보면 물음표 파티일걸
잡담 삼하 기회를 그렇게 많이 줬는데도 못탄거면
1,532 3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자기 의지로 안탄거나 마찬가지임.. 손실 1도 보기 싫어서 ㄹㅇ저점 잡으려하면 삼하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못타ㅜ 다시 떨어져주세요 이러는것도 하닉 300에서 탑승한 사람들이 보면 물음표 파티일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