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스엑슬라 합병이면 스엑이 하락할거같은거 ㅇㄱㅁㅈ? https://theqoo.net/stock/4255680331 무명의 더쿠 | 16:33 | 조회 수 110 걍 멍청해서 ai가 나보다 똑똑한데여기서 더 떨어질수도 있눈거임?(질문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