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건 내가 고점에 물려있어서 그런거기도 하겠지만
나는 내가 고점 안물려있는거 진입할때도 사실 떨어져달란 마음보단 눈앞에 보이면 잡아야지 이마인드인데
떨어져주세요 글 보면
서울역에서 부산까지 가는 무궁화호열차에 타있는데
난 갈길이 엄청 먼데
한 광명정도까지 가는 사람이 나 못탔으니까 돌려서 세워서 나 태워가라 이런느낌..ㅠㅜ
근데 그건 내가 고점에 물려있어서 그런거기도 하겠지만
나는 내가 고점 안물려있는거 진입할때도 사실 떨어져달란 마음보단 눈앞에 보이면 잡아야지 이마인드인데
떨어져주세요 글 보면
서울역에서 부산까지 가는 무궁화호열차에 타있는데
난 갈길이 엄청 먼데
한 광명정도까지 가는 사람이 나 못탔으니까 돌려서 세워서 나 태워가라 이런느낌..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