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션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콜도 풋도 많이 안 먹여주고 해당 옵션을 장사하는 기관이 제일 많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 맥스 페인이고
기관에서는 최대한 맥스 페인 근처 가격으로 주가를 맞추려고 한다고 들었는데 맥스 페인 가격이 현재 주가랑 크게 많이 차이가 안 나고,
실발은 25일이고 옵션 만기는 26일이고 감동 부족으로 주가를 많이 떨구면 풋을 많이 먹여주는 거라 26일에는 다시 올리지 않을까 싶은데
이건 나의 짧은 생각이고 잘 아는 덬이 인사이트를 나눠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