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엉덩이 무거워서 하닉에 비해 덜오르지만 내릴때도 덜내린다는데 https://theqoo.net/stock/4256335602 무명의 더쿠 | 03:01 | 조회 수 332 덜내린다는거 이거 체감 못하다가 쑥 빠질때 티가나네근데 왜 내가 하닉 살때만 이 사단 나는지 모르겠어 ㅋㅋㅋㅋ포모 꾹 참다가 하닉 살때만 급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