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터지냐 내일 터지냐 갈려서
전직 증권사덬 기억을 더듬으면
어제 개큰 하락장이라 1차 담보부족>오늘 2차 담보부족이면>25일 아침 반대매매가 일반적인데
23일 개큰 하락장으로 담보비중이 엄청 줄면(90퍼 이하였나 그랬던듯) 1차 담보부족 후 24일 오전 반대매매 가능
보통 1케이스가 더 많았던거같으니
너무 예전일이라 가물가물하지만 참고만...
전직 증권사덬 기억을 더듬으면
어제 개큰 하락장이라 1차 담보부족>오늘 2차 담보부족이면>25일 아침 반대매매가 일반적인데
23일 개큰 하락장으로 담보비중이 엄청 줄면(90퍼 이하였나 그랬던듯) 1차 담보부족 후 24일 오전 반대매매 가능
보통 1케이스가 더 많았던거같으니
너무 예전일이라 가물가물하지만 참고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