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5월에 첨 시작햇는데 주식 진짜 소인배처럼 한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5632602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775 샤갈 무슨 이익난게 몇천원짜리가 대부분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그래두 치킨값은 벌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