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바닥에 있을때 안사고 오르고 있으니까 사여? 하는거 개웃기다고 ㅋㅋ https://theqoo.net/stock/4255722409 무명의 더쿠 | 17:07 | 조회 수 177 그래서 사여? 집 팔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