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래에셋으로 미장하는 덬들아 좀 도와주라
182 2
2026.06.24 15:56
182 2
내가 타증권에 있던 미국주식을 미래에셋으로 넘기고 바로 팔았단 말이야?


그리고 바로 국내 주식을 사려는데

UDSMVf

정산 안된 외화로 살수 있더라구

그래서 그냥 국내주식 사팔 하는것 처럼 저렇게 샀는데


NAMRHm


여기서는 알아서 정산되는거처럼 보이는데


상세로 들어가면 

담보로 잡혀있고

SNOZgJ

pQDTyo


이렇게 변제필요하다고 뜨더라공



근데 외화 잔고를 보면 D+3일때도 1157 그대로 있다고 떠



SKiUOK



그러면 내가 직접 환전해서 원화를 넣어놔야해?

아니면 알아서 내일되면 환전 하고 채워져?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62 잡담 근데 SKT도 ADR 상장했잖아 근데 큰 재미는 못본거같은데... 17:10 13
819961 잡담 아 미친 공부시간이네 또 못알아듣는거 나왔다 17:10 109
819960 잡담 이럼안되는데 친구가원망스럼 7 17:09 273
819959 잡담 adr한 다른 주식들은 국장 미장 상태가 어떤데? 3 17:09 158
819958 잡담 뭔가 팔고싶은데 팔수있는게 없어ㅠㅠㅠ 1 17:09 20
819957 잡담 하닉 평단이 딱 240이라 개갓이 고민만햤음ㅋㅋ큐ㅠㅠㅠㅠ 17:09 75
819956 잡담 SK하이닉스: ADR 발행가 주당 255,500원 결정 1 17:09 198
819955 잡담 쏠탑 조금 팔고 에탑 살까?? 17:09 29
819954 잡담 주식 근데 하면서 느끼는건데 바빠야 수익먹는듯 17:09 84
819953 잡담 하닉 돈도 많이 벌었으면서 왜때문에 유증... 17:09 133
819952 잡담 닉스 왜저래 17:09 173
819951 잡담 하닉 내일 갭상 부탁드려요 17:09 38
819950 잡담 유증하면 주가 내려가는거 아냐? 1 17:09 153
819949 잡담 GDR이랑 ADR차이가 뭐지? 2 17:09 40
819948 잡담 걍 별개로 궁금한건데 삼전은 adr 안해?? 1 17:09 39
819947 잡담 엥 하닉 270 1 17:08 410
819946 잡담 근데 유증으로 하는 대신 주주환원하고 그만큼 자사주 소각 한다고 안했음? 17:08 89
819945 잡담 하이닉스야 앺장에서 280까지 가주겠니 2 17:08 116
819944 잡담 어쩐지 하닉 250일때 줍고싶더라 1 17:08 177
819943 잡담 스퀘어맘들아 스퀘어 안 버렸지? 1 17:08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