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조금 팔고 에탑 살까?? https://theqoo.net/stock/4255725420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85 나 지금 쏠탑이 25970원 346주 있고 에탑은 10120원 100주 있는데 이노텍 때문에 200주 팔고 에탑 추매하고 싶은데 그냥 가지고 있는게 나은지 에탑 사는게 나은지 알려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