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쏠탑이 코탑 에탑에 비해 덜 올랐네 https://theqoo.net/stock/4255620244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340 쏠탑 리밸런싱이 7월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삼전기를 좀 내리고 삼전을 좀 올릴 듯 삼전 비중이 15.73%라서